진주마라톤클럽

년회비 납부 안내

아 이 디

 

비밀번호

 

아이디및 비밀번호 분실시
관리자에게 연락주세요.

자동로그인 기능사용


 

    출근부 
   11월13일 화요일 [5]
   11월12일 월요일 [4]
    훈련공지
    11 월 15 ...  2018/11/13  

시간 : 오후7시30분
장소 : 진주성호국사앞
훈련내용 : 진주성    5    바퀴

*종합운동장보조경기장-약도
    개인훈련게시판 
   남해 하프훈련,10키로 ... [3]
   중마 티비 보고 진양호... [2]
    공식대회기록 - 정회원 
   2018년 고성전국마라... [7]
   2018년 조선일보 춘... [5]
    완주기 
   18년 경주동아마라톤... [7]
   간만에 기분좋게 밟아 ... [8]
    정회원 가입인사 
   가입인사 드립니다 [3]
   가입인사드립니다 [11]
진주마라톤글럽>>완주기

0
 427   18   1
  <본문내용>

이름  
   곰탱이 (2017-08-27 10:26:35, 조회 : 694, 추천 : 172)
제목  
   잼난 사천노을
한달전  
노을에 풀단체전  함하입시더
좋아좋아 ~        콜 ~
호응이 좋다     그래 ~      또함 해보자
근데 막상하려니  걱정이다
누굴  앵벌이시키지 ?
다 부상에다 훈련부족에  멤버가 없네
열심히 관찰한결과  훈련 항거석하는 회장님과 대발이  
끈기잇는 집사님     믿고보는 심부장     못믿을 을수
일단 다섯분을 점찍엇다
여기서 무조건 같이뛸께 아니라  작전이 잇어야 될것같다
그래서  ~     7  명이  같이뛰다가 누구하나 퍼지모 바까치기로  ~
홍규와 영섭이를  단체전  멤버에  찡가넣엇다
대회 일주일전 대발이부상      비상이다
영섭이밖에 없는디 ~
부담이 많이되낀데  .....
할수없다     일단고 ~
드디어     D  --    데이
무조건  끝까지 가치가자  를 외치고  출발한다
반환점까지  5 분  20 초  페이스로 갈려고  계획햇는디  5 분에서 왓다갓다 한다
후반에  퍼지지나 않을까   걱정이다
처음 10 키로 까지는  홍규가 끌어준다
편하다   호흡도 ~    기분도 ~     간만에 뛰서  그런가  너무편하다
훈련부족으로 준비가덜된  홍규는 뒤로 처진다
10  키로부터는  대발이가 앞에서 끈다
계속  5 분 페이스다
반환이 143 이다
너무빠른디  ~
근데다들 안정적이다
유독 힘드는지  회장님이 갈수록 말이 없고 얼굴은 더 시컴타
쎄빠지는데도 잘가는집사님
퍼질지도 모르고 앞으로나가는 을수
아무잘못도 없는데  괜히 쎄빠지는 영섭
잘난것도 없는기  룰루랄라하는 심부장
요상하게  잘뛰네    다들 ~
날씨도 즐거이 도와주고  한마디로 넘 즐런이.다
30 키로 좀지나서  앞서가던  막달리자를 제쳣다
그때부터 조금빨라진다
멀리멀리  버려야 하기에 .......
그래도 지칠줄모르는 전사들
정말 대단하다
이대로만가모  4 , 5 등은 할것같다
순간 남아잇던 힘이 솟는다
앞에서 함 댕겨보자
마지막오르막이다
.저고개만  넘어모 사랑하는 횐님들이 기다리고  잇는게 보인다
자   얼마안남앗어요     힘내자요
고함 함지르고  후다닥  ~
마지막  2 키로 남겨두고 인터발로 땡겨본다
발이  잘나가네
뒤돌아보니 다들 같이온다
얼른 영섭이손잡고  회장님손잡고   ......
골인이다     3  등이란다
넘 기분이좋다
걱정한것보다더 잘해서  배로기쁘다
힘을 합치면 안되는기 없다는걸 다시함더 배운다
근데 기다린 횐님들이 더흥분한다
생각지도 못햇는데 너무잘해서 그런가 ?
뭐  ~    그냥뛴건데    ......     ^ -- ^
페메 한다고 고생한 홍규    대발이 수고많앗습니다
너무고생해서 얼굴이 더깜해진  회장님
힘든기색이 잇으면서도 없는것같이 쎄빠진 집사님
내  바이탈 묵은 을수야  갚아라  바이탈  ~
클럽들어온지 얼마안되서 부담감이 믾을낀데도 잘뛰어준 영섭아  ~
다음에 또 하자
모두모두 수고들 많으셨어요
회복들 잘하시고  항상 건강한 달리기하세요
진마클   사랑해요 ~   ♡♡♡



리치(정진문)
뭐라 할말이 없는 쾌거중의 쾌거 였네요~~
단체전을 향한 훈부님 이하 7명의 구성원들이 한여름철
그 혹독한 시련을 딛고 잉태한 단체전 3위의 저력은 오래오래
진마클 역사에 남을듯~~~~
그 기막힌 피니쉬 넘는 모습을 같이 지켜 봤어야 되는디,,,에고 원통혀
 2017/08/27    

대발
진마클 대단합니다.
그리고 사랑합니당ㅎㅎ.
훈부님왜 회장님 그리고 선수분들수고많이 하셨습니다~~^^
 2017/08/27    

후리지아향
단합된 힘이 마지막에 힘 나게 한거 아닌가 싶어요
모두 정말 수고 많으셧어요
단체전은 항상 뭉클하게 만들어요
손잡고 들어오시는 모습 정말 감동그자체엿어요
오늘 신문에는 1위만 사진올라오고 알려져서 아쉽던데
정말 대단하시어요 진마 힘을 잘 보여주셔서 정말 고맙구여
회복 잘하시구여 멋진 님들 정말 축하드립니다
 2017/08/28    

썬(안문선)~
가슴이 뭉클했어요~ㅎㅎ
감동을 선사해주신 단체전팀들 넘넘 좋아요~~
수고 많으셨습니다.
회복 잘하세요~~^^
 2017/08/28    

물개(이동림)
머째이~~~  2017/08/28    

brav♡ 철백(김진표)
훈부 고생했다.....
다음엔 서브쓰리 팀으로 구성하여 일등 함 묵짜~~~~ㅋㅋㅋ
이 자신감 어디서 나오는 걸까~~~
혹시 진마클 ~~~ ㅋㅋㅋㅋ
 2017/08/28    

비타민~수연
피니쉬라인 눈에 선 ~합니다.
앞에서 반겨주는 응원부대도 ~~~
진마클 짱입니다요.
 2017/08/28    

후리지아향
서브3 팀 구성 ^^
응원 열심히 할께요 ~~
 2017/08/28    

길동이
최근 경쟁하듯이 훈련했던 회원님들의 진가가 들어놨다고 봅니다.
뜨거운 여름날 훈련하신 님들의 노고가 존경 스럽습니다.
 2017/08/28    

베스트강(강지원)
아~~읽어내려가는데 눈물이 다 나려고 해요.

매 순간순간 얼마나 힘드셨을까?
고통을 견디고 저항을 넘을때 우리는 진화한다~

바로 증명하듯이, 저희들에게 모범을 보여주셨어요.
정말 자랑스럽고, 겸손해지는 순간입니다.

훌쩍~훌쩍(감동해서 눈물 흘리는 소리)
핑 (코 푸는 소리)~~~~^^헤헤
 2017/08/28    

수니
웃음이 툭툭 뛰어나오게 글도 잼나게 잘 쓰시는 훈부님
담 대회도 기대해봅니다~~^^
 2017/08/30    

brav♡ 철백(김진표)
ㅋㅋ 만능흉부 힘~~~  2017/08/30    
이전
   젠장, 내 소중한 노을 기록은 오데로 갔나? [10]

리치(정진문)
다음
    양말이 무서버 [8]

수니

Copyright 1999-2018 Zeroboard / skin by Park Soon Wan

 * 진마클 유니폼 구입방법
    대회홍보 
   조기예약 할인 이벤... 
   [SNB] 매거진 Vo... 
   4월 8일 군산새만... 
 * 만남의광장     * 대회일정
 * 명예의전당     * 훈련일지

Copyright ⓒ 2002 진주마라톤클럽 All Rights Reserved.

Tel : 010-2832-4959 , 경상남도 진주시 중안동 12-11번지